{"result":"success","err_msg":"","rtn_msg":"작업이 성공 하였습니다.","rtn_data":{"page":1,"records":162,"rows":[{"rnum":1,"cate_name":"회원/가입 문의","subject":"회원 가입은 어떻게 진행 하나요 ?","answer":"구글 Play스토어 or 앱스토어 통해 \"\" 플래시모바일\"\" 검색. FLASH - K APP 설치 후 회원가입을 통해 요금제 변경, 사용량 조회, 청구요금 확인, 명세서 유형, 납부 방법 등의 고객님 정보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 (ID 및 비밀번호 입력, 개통된 휴대전화 번호를 통한 SMS 인증을 통해 회원가입 절차가 진행됩니다) .."},{"rnum":2,"cate_name":"기타 문의","subject":"데이터 통화료란 무엇인가요 ?","answer":"

단말기로 인터넷 접속 사용하는 과금을 말하며 추가 사용량에 따라 금액이 과금 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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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데이터 통화료 부과체계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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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.5KB(킬로바이트) = 1패킷(1패킷은 한글 200자 또는 영문 400자에 해당하는 데이터양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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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스마트폰 / 피처폰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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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동요율(0.5KB당(1패킷당)) → 서비스 무관하게 0.025원(후불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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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LTE 요금제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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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MB 20.48원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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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3G 요금제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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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MB 51.2원

"},{"rnum":3,"cate_name":"기타 문의","subject":"USIM 재활용이 가능한가요 ?","answer":"

Flash Mobile_K 을 통하여 구매하신 USIM은 재 사용이 불가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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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단, USIM 리셋을 통하여 본인에 한하여 재 사용은 가능합니다. USIM 리셋은 본사 방문하여 처리 가능합니다.

"},{"rnum":4,"cate_name":"기타 문의","subject":"USIM을 타인이 사용 가능한가요 ?","answer":"USIM의 경우 개인정보 및 연락처가 저정되어 있으므로 명의자 외에는 사용 불가합니다."},{"rnum":5,"cate_name":"기타 문의","subject":"고객센터 대표번호 및 통화료는 어떻게 되나요 ?","answer":"

Flash Mobile_K 이용하시는 휴대전화로 114 연락시 고객센터로 연결할 수 있으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.
유선전화 1688-9800(ARS 2번-1번)을 통해 고객센터로 연결할 수 있으며 통화료는 유료 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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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},{"rnum":6,"cate_name":"기타 문의","subject":"고객센터는 주말과 야간에도 상담 가능한가요 ?","answer":"고객센터의 상담업무 시간은 평일 09:00~18:00이며, 야간/주말 상담은 하지 않습니다. 개통센터의 상담업무 시간은 월~토 09:00~18:00 입니다. ※ 일요일의 경우 개통업무를 하지 않습니다."},{"rnum":7,"cate_name":"기타 문의","subject":"MVNO 가 무슨뜻인 가요? ","answer":"MVNO란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(가상이동통신망 사업자)의 약자로 기존 이동통신 사업자 SKT, KT, LGU+의 시설설비 및 서비스를 도매로 제공받아 이용자에게 합리적인 통신 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."},{"rnum":8,"cate_name":"기타 문의","subject":"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?","answer":"명의자 분 본인께서 고객센터[1688-9800(ARS2번-1번)] 또는 114(Flash Mobile_K 가입 전화로만 가능)로 요청시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.
"},{"rnum":9,"cate_name":"기타 문의","subject":"정지관련 하여 정지 종류엔 무엇이 있나요 ?","answer":"

일시정지, 분실정지, 장기 일시정지 세 종류이며 정지기간 및 정지방법에 대한 세부내용 확인은 당사 고객센터1688-9800(ARS 2번-1번) 또는 114(Flash Mobile_K 가입 전화로만 가능)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사용금액은 3,500원(VAT 별도) 입니다.
고객님께서 일시정지, 분실정지, 장기 일시정지 복구를 희망하실 경우, 당사 고객센터 1688-9800(ARS 2번-1번)과 114(Flash Mobile_K 가입 전화로만 가능)를 통하여 정지 복구 가능하오며, 통신사 미납이 있을 경우에는 즉시 복구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KT수납센터 (1577-9500, 유료) 또는 KT 고객센터 100(ARS 2>2>1무료)으로 연락하시어 수납처리후 복구요청을 하시면 됩니다.

"},{"rnum":10,"cate_name":"기타 문의","subject":"사이트 내에 요금조회 및 기타 변경업무도 가능 한가요 ?","answer":"FLASH-K APP 을 통하여 월별 요금조회, 실시간 요금조회, 모바일 사용량 조회, 사용요금제 조회 등의 조회가 가능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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\n※ 단, 모바일 번호변경, 요금납부 등은 당사 고객센터 (1688-9800 ARS 2-1) or 114 (Flash Mobile_K 고객)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"}],"page_rows":10,"page_nums":[{"pageNumber":1},{"pageNumber":2},{"pageNumber":3},{"pageNumber":4},{"pageNumber":5}],"total":17,"userdata":{"rnum":10,"cate_name":"기타 문의","subject":"사이트 내에 요금조회 및 기타 변경업무도 가능 한가요 ?","answer":"FLASH-K APP 을 통하여 월별 요금조회, 실시간 요금조회, 모바일 사용량 조회, 사용요금제 조회 등의 조회가 가능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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